[포터블월드 미래상점 - 이케아 제품보다 저렴하고 이동이 자유로운 무선충전 대나무 탁자]
스마트폰 무선충전을 한번 경험하고 나면 충전을 위해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이 얼마나 불편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무선충전 효율이 유선에 비해 좋지 않아 충전속도가 빠르지는 않습니다. 일부 패드와 리시버는 충전 전류를 높여 빠른 충전을 가능하게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무선 충전패드의 충전 전류는 약 1a 이하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무선 충전 테이블을 이용하면 한숨 잔 후 아침에 100%로 충전된 스마트폰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이케아와 삼성전자가 협업해 이케아 가구에 삼성의 무선충전시스템을 넣은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아래 제품도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가구의 소재를 이케아보다는 고급 소재를 사용했고 가격은 이케아보다 낮다고 합니다.
침실에 두어도 어색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정확한 위치에 올려두면 됩니다.
모토 360 또는 최근 출시한 기어s2도 스트랩을 제거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테이블은 2가지 방식으로 전원을 연결해 주어야 합니다. 직접 전원을 연결하거나 외장 배터리를 연결하면 됩니다. 외장 배터리를 연결하면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야외라면 태양광패드를 연결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립이 간단한 구조입니다.
3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istone+는 무선충전패드가 내장된 외장 배터리입니다. 주문시 10불과 폰 종류를 알려주면 외장형 무선 충전리시버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케아 제품과의 비교입니다. 가격은 1불 저렴하고 소재도 대나무 소재를 사용했고 usb 충전소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스펙입니다. 무선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테이블에서도 무선충전이 된다면 필수 아이템으로 보여집니다.
큰 부피를 차지 하지 않게 피자 박스 크기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케아처럼 조립을 해야 합니다. 이점은 이케아와 동일합니다. 무선충전은 대세 같습니다. 효율만 올라가면 유선을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구와 무선충전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