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수령 및 개봉기
대여섯번 줄서다가 모두 실패. 새벽 6시부터 줄서야 한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아예 줄서지 마라고 재고 없음 안내를 해주기도 합니다. 오늘 받았습니다. 요즘엔 당근마켓에 보니 5만원대 새제품도 나와 있긴 하네요.. 리셀러에게 구입하는 물량이 점점 줄고 있는 느낌이네요.. 더 내려갈지, 아니면 이 가격대에서 품절될지 모르지만 어렵게 오늘 구했습니다. 이제는 아이디 1개당 1개만 받을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얼마나 좋길래 커피 300잔 시켜두고 가방만 가지고 갈까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가방은 매우 가볍습니다. 하드 케이스 미니 가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깨끈은 없기 때문에 손에 들거나 여행용 캐리어에 끼우는 줄이 하나 있어 캐리어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바닥에는 고정시킬 수 있는 4개의 받침이 있습니다.
내부는 지퍼로 분리되어 있어 수납공간이 꽤 넓습니다. 1인기준 1박2일 또는 2박3일 여행시 필요한 물품 정도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저는 드론 가방으로 사용하려고 매빅에어2를 넣어보니 딱 맞네요.. 매빅2프로도 잘 맞고요, 에어2와 매빅2프로를 함께 수납도 가능합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잘 만든 가방이네요.. 이렇게까지 구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의 크기의 하드 케이스 가방이 없었다는 것과 스타벅스 로고도 굿즈 열풍이 분 것 이유 같습니다. 아마도 몇 주 있으면 쉽게 매장에서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