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드론 여행 1일차

드론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드론3대만 트렁크에 넣어서 제주에 왔습니다. 드론 백팩은 로우프로에서 나온 드론 백팩인데요,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드론 3대, 액션캠,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 

일단 제주도는 먹을거 걱정없어서 편하네요. 제주 오기전에 미국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관광보다 식사 챙기는게 더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첫날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어 마트에 들려 햇반과 반찬 구입해서 숙소로 바로 왔습니다. 

렌트는 볼트 전기차를 빌렸습니다. 하루 3만원 정도 하고 충전비 포함입니다. 주행거리가 많으면 전기차가 더 이익입니다. 더 저렴한 곳이 있었지만 소모품 부품 보험이 되는 곳으로 했습니다. 

숙소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에 잡았습니다. 주방이 있는 곳이긴 한데 주방식기를 이용하려면 별도 비용을 내야 한다고 합니다. 숙소에서 조리는 하지 않았고 제주 여행 내내 아침/ 저녁에 햇반을 먹었습니다. 조리용 전자레인지는 카운터에 1대가 있어서 매번 1층가서 데워 오긴 했지만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숙소에도 데스크 옆에 귤이 가득 담긴 박스가 놓여 있네요. 제주라 그런지 귤 인심이 후하네요. 겨울귤은 노지귤이라 값도 저렴합니다. 서울 마트에서 파는 작은 귤은 제주에서는 가격도 없습니다. 즉 판매하지 않는 크기 인데 제주 밖에서는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주 식당이나 펜션에서 무료로 나눠줍니다. 

차 타고 오면서 보니 멋진 카페들이 곳곳에 정말 많이 생겼네요.. 오늘은 근처 스타벅스에 가보니 제주 only 텀블러 등 여러가지 굿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오닉스 울트라 탭 C 컬러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