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미래상점 - 5인치 윈도우10/ 안드로이드 5.1 듀얼 미니pc 의 부활]

5인치 pc가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소니도 중소기업도 5인치 pc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5인치 pc는 자취를 감췄습니다. 요즘 다시 5인치 pc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역사는 되풀이 되나 봅니다. 


이젠 5인치 pc를 만들 부품들 중 핵심인 성능좋은 cpu인 인텔 아톰이 있습니다. 아직은 미니 pc cpu로 아톰을 능가하는 경쟁상대는 없는것 같습니다. 인텔 체리트레일 z8300 시리즈를 사용했습니다. 윈도우 10도 5인치 pc에 탑재될 만큼 최적화가 되었습니다. 윈도우 10과 안드로이드 5.1이 듀얼로 내장됩니다.



두께는 20미리, 무게는 200그램입니다. 스마트폰보다 조금 무겁고 10테블릿의 절반 무게입니다.



케이스 밖으로 나온건 wifi 안테나입니다. 내장보다 차라리 성능좋게 밖으로 내어 두었습니다.


5인치 미니pc 이지만 성능은 왠만한 노트북 급입니다. 주변 인테페이스 연결 포트도 hdmi, 이더넷, tf card slot, usb host 3개, 마이크로 usb, 3.5미리 오디오잭까지 지원됩니다.



윈도우10, 안드로이드 5.1 듀얼 os가 지원됩니다.





아래쪽은 열기 배출을 위해 통풍구가 있습니다.



용량 확장은 저렴한 노트북 hdd를 이용할 수 있는 케이스가 지원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79달러 부터 시작됩니다.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오닉스 울트라 탭 C 컬러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