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스마트와치 중에서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 가민 제품들입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인스팅트 시리즈 중에서 50미리 시리즈가 새로 나왔습니다. 일반 버전과 택티컬 버전 2가지가 나왔고 코요테 컬러가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택티컬 버전에는 전술기능이 몇가지 들어있지만 일반인은 거의 사용할 일은 없지만 컬러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50미리 버전을 구입한 이유는 하루 3시간 태양광 충전이 되면 거의 무한대로 충전없이 사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출퇴근시 태양을 볼 수 있는 시간이 3시간이 안되기에 태양광 충전 효과는 많이 느끼지는 못하지만 스마트 와치중에서 가장 긴 사용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와치 모드에서 풀 충전시 40일간 사용 가능한 스펙이지만 실제로 운동할때도 사용하고 하니 실제로는 스펙보다는 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치 부분에 라이트가 달려 있어 야간 운동이나 캠핑, 집안에서 빛이 필요할 때 너무 좋습니다. 이 다음부터 나오는 가민 제품에는 라이트가 대부분 달려서 나옵니다. 시계 화면은 connect iq 스토어에 가면 무료로 제공되는 시계화면을 선택할 수 있고 대부분 커스텀이 가능하여 나름대로 꾸며볼 수 있습니다. 저는 드론을 주말마다 비행하기에 풍속, 일출/ 일몰시간/ 날씨 예보/ 현재 날씨/ 습도/ 달의 위상/ 현재날씨가 항상 나오도록 세팅해 두었습니다. 날씨 정보는 가민 웨더 센터에서 정해둔 주기로 받아오며 위치에 따른 날씨가 제공됩니다. 위치에 따른 실시간에 가까운 날씨 정보를 커스텀해서 볼 수 있는 스마트 와치는 가민이 유일한 것 같습니다. 제 마음에 꼭 맞는 시계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