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일 목요일

[포터블월드 미래상점] 물티슈로 필기 내용을 지우고 다시 쓰는 스마트노트 소개


작년에 출시한 로켓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왔습니다.  필기 후 전자렌지에 데우면 노트에 필기한 내용이 모두지워지는 기능으로 출시되었던 제품이 물티슈만으로 지울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노트에 필기는 여러가지 펜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전용펜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전용펜은 여러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노트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기 내용은 폰 카메라로 촬영하여 클라우드로 저장됩니다. 무한대의 노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펜 잉크는 소모되니 구입을 계속해야 합니다. 

만약에 공부를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학생이나 공무원시험등 노트를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공부도구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전에 나온 스마트펜들은 펜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펜 센서가 글을 인식하는 방식이었지만 이 제품은 펜으로 그린 결과물을 카메라로 인식하는 방법으로 가격을 저렴하게 하였습니다.






노트 크기는 2가지 입니다. 


가격은 노트1권 + 필기구 1개에 34달러, 2세트 65달러, 3세트에 95달러, 필기구만 별도로 7달러 입니다. 이전에 나온 스마트펜에 비하면 매우 저렴합니다. 




손으로 지워지지 않습니다. 잉크가 마르기 위해서는 약 15초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물티슈로만 지워집니다.




전자노트의 장점으로 sns 사이트에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이미지는 사진보다 액티브하게 변환해서 보여줍니다.


노트에는 2차원 바코드를 나타내는 그리드가 표시되어 있어 사진 촬영시 어느페이지에 추가되는지 자동으로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