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포터블월드 미래상점] 테슬라 전기차 배터리 셀로 만든 보조 배터리 plug 소개


보조배터리의 지존이라고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 ac 포트 2개, usb 고속충전 포트 2개, usb c 타입 포트1개을 이용해 다양한 기기를 충정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무려 48,000mAh 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ac 포트입니다. 아직까지 보조 배터리로 ac 제품을 충전하는 제품이 없지는 않았지만 매우 고가였습니다만 이 제품은 적당한 가격에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50와트, 패스스루 충전, 테슬라 배터리셀이 들어있고, 여행용입니다. 추가로 태양광 패널을 연결 할 수 있어 여행용으로 최적입니다.



이전에 27,000mAh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ac 포트가 1개밖에 없어 아쉬웠는데 새로나온 제품은 ac 포트가 2개입니다.



250와트수 덕분에 거의 모든 포트에 연결해도 문제 없어 보입니다.




보조 배터리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야외 활동 때문입니다. 드론을 비행하기 위해서는 배터리 충전을 지속적으로 해주어야 하는데 야외에서는 전원 구하기가 쉽지 않아 다량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유사제품 중에서 ac 충전이 지원되는 제품이 2개 더 있습니다. 골제로가 제일 좋기는 하지만 무겁고 고가입니다. plug는 거의 절반 가격에 비슷한 용량을 제공합니다. 




48,000mah로 할수 있는 일들입니다. 노트북 3번, 테블릿 7번, 폰 28번, 티비 4시간, 드론 3번, 카메라 30번, 미니냉장고 8시간, 호버보드 2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티비보는것도 가능합니다.



태양광 패널로 지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패스 스루 기능으로 폰과 보조 배터리 모두 충전 가능합니다.


usb 타입 c 도 지원합니다.




그 유명한 테슬라 배터리 셀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만능 ac 소켓도 제공되므로 전세계 어느나라 제품도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