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미래상점 - 외장형 배터리와 열선패드가 달린 캠핑용 슬리브]

작년에 배터리로 작동되는 열선 패드를 넣은 패딩으로 성공적인 킥스타트를 하셨던 분이 신제품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전에 쌓았던 노하우로 열선패드가 달린 캠핑용 슬리브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겨울 캠핑을 위해서는 별도의 내한기능이 있는 침낭이 필요합니다. 오리털이나 거위털이 들어있거나 두툼한 단열재질이 있는 침낭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좋은 침낭을 사용하더라도 체온을 이용하기에 춥게 느끼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핫팩을 몸에 여러개 붙이고 자야 합니다. 이제는 핫팩보다는 열선패드와 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가지 종류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침낭에서만 사용가능한 슬리브와 옷처럼 입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된 웨어러블 라이너 슬리브 입니다.




12v 전원이 들어가며 12시간 이상 사용가능합니다. 배터리를 이용하여 침낭속 온도를 20도 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세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모자가 달린 웨어러블 제품은 양 귀쪽에도 온열 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웨어러블 제품은 밖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디자인은 침낭에 넣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후드 제품은 가슴과 발쪽, 귀에 열선패드가 내장되어 있고, 침낭 전용 제품은 가슴과 발쪽에 열선 패드가 들어 있습니다. 



12v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usb 포트가 있어 휴대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접으면 일반 슬리브만큼 작습니다.




15600mah 배터리로 최대 30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침낭 전용 제품입니다.


웨어러블 슬리브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