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8일 일요일

[포터블월드 미래상점 - 게임전용 5인치 미니 pc, gpd win 버전 소개]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홍콩의 gpd를 사면 됩니다. 별도의 조이스틱이 내장되어 거의 모든 게임에서 조이스틱을 이용하거나 하드웨어 키를 자기 마음대로 매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톰이라는 인텔 cpu가 나오기 시작할때 미니 pc가 다양하게 출시되었지만 현재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스마트폰 시장에 밀렸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변종 게임기가 나왔습니다. 그중에 일부는 아예 조종패드를 내장하고 그래픽 성능도 개선한 제품이었는데 게임시장 규모 때문인지 계속 신제품이 나오고 있고, 가격도 $100~150대 여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gpd에서 pc 게임 시장을 위해 windown 10 기반의 게임pc가 나올 예정입니다. 기존 안드로이드 게임기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 gpd의  windown 10 버전 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기에는 없는 키보드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pc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인치 폰과 유사한 크기이며 부피도 매우 작습니다.



게임기 특성상 티비 연동은 hdmi 포트를 이용하고 micro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pc와 동일합니다. 외장 모니터와 usb 포트에 외장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면 이동형 pc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오피스를 이용한 업무용으로도 가능합니다.








마우스/ 게임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6000mah 배터리로 일반 휴대폰 배터리의 2배 용량을 내장하였습니다.




게임을 위해 풍부한 4기가 램을 제공하며, 64기가 롬, 쿼드코어 아톰 c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스펙입니다. 해상도는 1280 x 720 , 16:9 입니다. 16년 10월 출시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