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미래상점 - 접이식 미니 VR 렌즈가 내장된 아이폰 6/6+ 케이스]

아직 기술의 완성도는 높지 않지만 다양한 VR도구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어VR제품도 사용해 보니 큰 부피와 무거운 무게로 오래 사용하기엔 아직 어렵습니다. VR로 2시간짜리 영화를 볼 수는 있지만 현재 나온 VR 컨텐츠들은 간단한 짧은 동영상 위주로 되어 있어 거창한 기구를 사용하기에 약간 거추장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기기는 이런 용도에 맞게 폰케이스 + VR 렌즈 + 폰 거치대까지 제공하는 다용도 기기로 보시면 됩니다. 


폰 뒷면에 접히는 형태로 안경렌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주위에서 빛이 들어오거나 시야가 꽉 차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간단하게 VR을 경험하기에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현재는 아이폰6/6+ 케이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컬러는 2가지 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입니다. 폰을 세우기 위한 경우가 많은데요, 너무 훌륭한 기능입니다. 거치대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간단한 구조입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서 전체 무게는 56그램입니다. 






아이폰 케이스로도 멋있네요..




구글과 페이스북에서도 VR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지만 많지는 않아 찾아서 봐야 합니다.

VR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컨텐츠가 화면에서 반으로 나뉘어보이게 하는 전용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어야 하며 일반적인 미디어 플레이어에는 아직 적용이 안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영화보다는 유투브나 전용 동영상위주로 되어 있어 아직 VR컨텐츠는 부족한 실정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