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구매정보 - 1초에 접을 수 있는 gps 내장 접이식 전기자전거]

접히는 폴더블 전기 자전거를 소개합니다. 가운데를 들어올리면 간단하게 접힙니다. 국내 제품과도 유사해 보이지만 절반 가격에 폰과 연동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기자전거의 기본 기능도 충실하게 제공합니다. 한번 충전에 약 60km 주행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위치를 기억하고 폰과 거리가 떨어지면 자동으로 락이 걸립니다. 자전거와 연동되는 앱 기능도 훌륭합니다. 현재 배터리 양으로 주행가능한 거리를 알려주고 주행한 경로를 친구와 공유하거나 자전거도 공유할 수 있도록 가상키 전달 기능도 있습니다. 쓸만한 전기 자전거로 보여집니다. 





앞바퀴와 뒷바퀴 림 디자인이 서로 다릅니다. 




내년 하반기 출시 예정이지만 디자인도 훌륭합니다.



라이트는 앱으로 조종 가능합니다. 


간단한 스펙입니다. 주행거리 60km, 스마트라이트와 리어 라이트, 그리스가 필요없는 벨트 구동, 스마트 락, 쉐어링 앱, 펑크방지 타이어, 접이식 디자인, 스마트폰 충전기능까지 제공합니다. 






무게가 단점이네요.. 17kg, 더 가벼웠으면 좋았겠지만 전기자전거치곤 가벼운 무게입니다. 타이어는 26인치, 재질은 항공기소재 알루미늄입니다. 최고 속도는 안전을 위해 25km/h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앞/뒤 모두 디스크 브레이크 입니다. 3 level 어시스턴스라고 되어 있는데요.. 스로틀 기능은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와 자전거를 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루트 공유, 통계 기능도 제공합니다.




자전거 네비와 연동되고 본체에서 5미터 이상 멀어지면 자동으로 락이 걸립니다. 자전거에 gps 시스템이 내장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전기 자전거이기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락이 해제되지 않을까 우려되지만 참신한 기능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