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구매정보 - 새로운 디자인의 뉴모토 360 / gps가 내장된 뉴모토 360 스포츠 출시]

모토360 두번째 모델이 프리오더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가장 스마트와치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버전이었고 두번째 버전도 첫번째 모델보다 더 클래식한 시계에 가까와 졌습니다. 

하루 반 가는 배터리 문제가 해결되기 전이지만 디자인만으로도 전통시계 산업에는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와치를 모두 사용해 봤지만 아직도 쓸모있는 기능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스마트와치를 사용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마트와치를 사용하는 이유는 스마트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다양한 기능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플이 럭셔리 버전을 내놓은 것처럼 완벽하게 럭셔리 버전은 아니지만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조금 비싼 럭셔리 버전도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스포츠시장에서도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인지 스포츠버전도 함께 출시하였습니다. 



모토360 과 다른점은 스트랩 연결부위와 하드웨어적으로 약간의 개선이 있었습니다. 맨 아래 스펙 부분에 적어 두었습니다. 






밴드 연결부분이 보통 시계와 동일하게 변경되었는데, 오히려 이전 모델이 더 세련되어 보입니다. 그렇지만 신모델은 스트랩 변경이 보다 쉬워 졌습니다.





클래식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센서를 이용한 신체지수 측정도 이전 모델과 동일합니다.






전기차 앱으로 히터를 켜거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모토 360앱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




wifi 접속 기능은 이전 모델에도 이미 적용되었습니다.




42미리 여성용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남자분들은 이전과 동일하게 46미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신모델은 42미리가 기본형이기 때문에 46미리를 선택하면 50불 추가됩니다. 이전 모델은 46미리만 있었습니다.




메탈 밴드 선택시 50불이 추가됩니다. 애플 보다는 저렴합니다.




기본 제공 시계 바탕 화면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포츠 모델입니다.



스포츠 모델은 3시 방향에 있던 버튼이 2시 방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고무 재질은 소모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일반 고무 재질은 바닷물 또는 수온 변화가 큰 경우 경화되면서 잘라져 버리지만 이를 방지하기 위해 코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스포츠모델은 약간 저렴해 보입니다. 그렇지만 gps가 내장되었고 모토바디가 내장센서로 다양한 신체 정보를 수집하여 알려줍니다. anylight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야외에서도 시인성이 좋다고 합니다. 




하드웨어 스펙은 아주 조금 개선되었습니다. 46미리가 400mAh, 42미리가 300mAh, 해상도도 조금 좋아졌습니다. 메모리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bt + wifi 기능도 이전과 동일합니다. cpu만 퀄컴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무선 충전도 이전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하드웨어가 조금 변경되었기에 구매는 잘 판단해서 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이전 모델 가격이 매우 저렴해져서.. 구형 스틸 모델도 매우 저렴하게 판매중이니 구형 모델을 구입하거나 다른 용도인 스포츠 모델을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