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구매정보 - 초경량 5만원대 여행용 에스프레소 메이커 - 미니프레소]

커피를 좋아해서 캠핑이나 여행갈때는 항상 커피를 가장 먼저 챙겨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에스프레소커피를 캠핑가서 마시기엔 너무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한번은 네스프레소 머신을 전용 캐리어에 넣고 간 적도 있었지만 부피도 작지않고 신경쓸 일이 너무 많았습니다.

이번에 나온 미니프레소 머신은 이전에 나왔던 핸드프레소 머신과 유사한 방식으로 수동으로 공기를 압축하여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고 크기도 작아 휴대도 간편합니다. 





핸드프레소는 끝쪽에 펌프손잡이가 있었지만 미니프레소는 옆쪽에 버튼처럼 나온 부분을 반복해서 눌러 공기를 압축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압축을 시작해서 어느정도 압축이 되면 에스프레소가 필터를 통해 나오기 시작합니다. 사진처럼 진득한 에스프레소는 아닐지라도 진한 커피향을 맡을 수 있는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에서 가장 중요한 크레마는 원두의 신선도와 비례합니다. 보틍 갓볶은 원두를 그자리에서 분쇄하면 두꺼운 층의 크레마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구조입니다. 한컵 분량의 분쇄커피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고 펌핑만 하면 됩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고 만족하지 못하면 30일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가지 종류가 있으며 분쇄커피를 그대로 넣는 버전과




캡슐커피를 넣는 버전이 있습니다. 




여행가방에 이렇게 넣고 가면 어디서나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 한컵만 있으면 됩니다. 



캡슐은 커피 뿐만 아니라 티 도 있습니다. 



물 용량은 70미리, 기압은 8기압, 전체 무게는 335그램, 길이는 17.5cm 입니다. 핸드프레소보다는 가벼워 보입니다. 전세계 무료 배송이며 가격은 5만원대 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