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월드 구매정보 - 자동차 점퍼 스타터로도 사용가능한 26800mAh 용량의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보조 배터리는 샤오미 등 다양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지만 약간 큰 용량의 제품은 가격이 아주 고가 이거나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없고 대량 생산 보다는 수제품 위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 용량이 커지면서 집에서도 보조 배터리를 이용하는 빈도가 높아졌고 보조 배터리 + 거치대 + 블루투스 스피커 + 랜턴 + 차량 배터리 충전 + 노트북 전원 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 나올 예정입니다. 거실에 두고 스피커롤 사용하거나 캠핑용으로 들고가서 보조 전원으로 사용하거나 차량에 비치해 두고 비상용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랑 연결해 두고 상시전원으로도 쓸 수도 있습니다. 




아래쪽에 램프가 , 오른쪽에 전원 단자가 있고, 앞쪽에 스피커, 위쪽에는 거치대와 qi 무선 충전까지 가능합니다. 가죽 손잡이는 뱅앤울룹슨 스피커와 유사한 형태입니다.




우리나라 오토캠핑장에는 전기 시설이 잘되어 있지만 식탁에 올려두고 폰 충전이나 테블릿 거치대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이 가능한 제품들입니다. 차량용 배터리까지 충전이 되네요.. 전체 용량은 2680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들어있습니다.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보조 배터리 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 6 는 15번, 맥북은 2번, 스피커는 33시간, led 전구는 10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본체 충전은 약 3.5시간 걸립니다.





일반적인 보조 배터리는 폰이나 소형 기기 전용이었지만 이 제품은 노트북 충전도 가능합니다. 




야외에서 음악을 듣거나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led 를 사용하면 캠핑장에서 보조 램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폰 앱을 이용하면 현재 배터리 상태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차량 방전시 시거잭에 연결하여 차량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위쪽 뚜껑에는 qi 무선충전패드가 달려 있고 안쪽에 수납공간이 있어 간단한 케이블을 넣거나 다른 장비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각각 구입하는 것보다 한가지로 모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c 전원은 120v, 220v 2가지로 제공됩니다. 충전은 16.8v 어답터를 이용하고 차량 점프시 16v 출력이 가능합니다. 스피커는 블루투스 4.0 지원이 되며, NFC로 페어링 됩니다. 스피커 출력은 18w 이상으로 야외에서 듣기에 충분한 성능으로 보여집니다. 3w led 라이트로 캠핑용 테이블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1.5kg 정도이며 자동차에 넣고 이동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정과 야외에서 폰 사용시 필수적인 전원과 스피커, 차량 점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키트로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