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5일 일요일

[CES2015특집 - 인텔 리얼 depth 카메라를 탑재하여 포커스까지 보정이 가능한 델 베뉴 8 7000 테블릿]


ces2015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받은 델 베뉴 8 7000시리즈입니다. 안드로이드 4.4 kit kat, 8.4 OLED FHD(2560x 1600) , 2GB램, 16GB eMMC, 802.11ac, 블루투스 4.0, 마이크로 sd 리더(512GB지원) 등 기존 제품에 비해 하드웨어 스펙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번에 특히 놀라운 부분은 인텔 리얼센스 depth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가 8백만 화소이긴 하지만 사진 촬영 후 촛점까지 다양한 곳으로 바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2백만 화소입니다. 




두께는 6미리, 재질은 알루미늄입니다. 아이폰과 같은 재질입니다. 옆에서 보면 아이폰5 디자인의 느낌도 납니다. 




리얼센스 depth 카메라로 영상을 찍으면 후보정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촛점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내장된 3개의 카메라로 다양한 촛점의 사진을 미리 찍어둔다고 합니다. 사진에 대한 메타정보를 크게 늘려서 이 값을 조절하여 후보정을 하는 원리라고 합니다.




외장형 블루투스 스피커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영화 등을 실감나게 보기 위해서는 스피커 기능도 중요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6미리 두께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두께의 테블릿이라고 합니다. 




강화된 사진 기능에 걸맞는 전용 앨범앱도 제공됩니다.



이번에 함께 출시된 dell cast 입니다. 티비에 연결하면 테블릿 화면을 티비로 전송시켜 줍니다. 미러링 동글로 보시면 됩니다. 3rd party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밖에서는 테블릿 화면으로 보다가 사무실로 오면 큰 화면으로 전송시켜서 보면 편리합니다. 무선 화면 전송의 경우 배터리가 빨라 소모될 수 있지만 실내 전원에 연결하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입니다.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