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블릿pc 차량용 거치대의 종결자 - Dorkas 컵홀더 마운트 사용기]


테블릿pc 컵 홀더 마운트 입니다. 컵 홀더 마운트중에서 아이패드용이 있지만 튼튼한 제품을 찾던 중 노트북과 테블릿pc 모두 거치 가능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혹시 몰라서 추가 암을 구입했는데 덕분에 공간 활용이 더 다양해졌습니다. 폰은 화면이 작아 정차시에도 조작이 매우 어렵습니다. 테블릿 pc 정도면 차량이 조금 더 스마트해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테블릿pc를 차에 붙여보기로 했습니다. 통신형 아이패드 미니 + 데이터 함께쓰기면 티맵도 사용이 가능했지만 통신형 아이패드 미니를 구하지 못해 일단 보유한 테블릿pc를 이용했습니다.

컵 홀더용 테블릿pc 마운트는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지만 대부분 암 부분이 약해보여서 암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위쪽에 메인 암, 받침이 주요 구성품이고 나머지는 옵션입니다. 암은 차량 환경에 맞게 이어 붙이거나 줄이거나 하면 됩니다. 




기본암만 연결하면 이정도 높이가 됩니다. 아래쪽은 컵홀더에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보조 암을 추가로 구입하여 전체 암 길이를 더 늘렸습니다.




아이패드를 거치해 보니 외부 케이스가 없어야 고정됩니다. 이보다 작은 크기는 대부분 거치 가능합니다.




바닥면에 붙여 고정하면 됩니다.




클립중 3개는 각도가 있어서 거꾸로 해도 낙하하지 않습니다.



암은 서로 톱니로 고정하도록 되어 있어 한번 고정하면 풀리지 않습니다.




테블릿 위치에 따라 클립은 다양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컵홀더에 본체를 넣고 고정한 후 각도를 잘 조정하여 테블릿pc를 고정시키면 됩니다.  




최대 하중은 1kg 이지만 테블릿은 그보다 가벼워야 합니다. 이런 상태에서도 고정에 문제가 없습니다.




믹스2 8 입니다. 뒷자리에서도 잘 보입니다. 




테블릿을 바꿔 싱크패드 8 을 부착해 보았습니다. 이전 믹스2 8 보다는 100그램 정도 무게가 더 나가지만 거치에 문제는 없습니다. 




과속 방지턱이나 요철에서도 테블릿이 흔들거리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싱크패드 10을 부착해 보았습니다. 화면이 조금 크긴 했지만 

운전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운전 중에는 조금 불편하지만 10인치 제품이

보기엔 더 좋습니다. 차량용 네비 + 속도감지 런처앱이 있다면 차에서 테블릿pc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픈마켓 알아보기

[구입하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