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대 해먹같은 느낌의 야전침대 소개]


코리아캠핑쇼에서 구입한 야전침대입니다. 사실 유니프레임 야전침대를 알아보고 있었지만 소량만 잠깐 나오고 완판되기 때문에 구입할 타이밍이 없었는데 이번에 구입한 야전침대는 최저 가격에 구입한 것으로 보여져 만족 스러웠습니다. 전시장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직접 들고 집에 왔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다양한 컬러가 있었는데 마지막 1개 남은 컬러가 파란색이라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커버에서 꺼내면 약간 부피가 커집니다. 




w 처럼 펴면 됩니다. 다른 야전침대처럼 조립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펼치면 됩니다.






한쪽 끝이 베개처럼 올라와 있어 베개가 없어도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조심할 점은 베개쪽 밑에는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이곳에 힘을 주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쪽 프레임도 견고하게 되어 있습니다. 힘을 많이 받는 부분은 양쪽에 줄이 매어져 있습니다.





침낭을 올려두고 한숨 낮잠을 자보니 야전침대가 아니라 해먹 같은 느낌이 왔습니다. 가운데 프레임이 없기에 등이 배기지 않아 깔개 없이도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알차게 만든것 같습니다. 사실 겨울 캠핑용으로 구입했지만 여름에도 의자 또는 수납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일에는 마루에 펼쳐놓고 티비를 보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 병행수입 제품이기에 수리가 어렵다는 단점을 빼고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