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전침대와 결합된 1인용 텐트(kamp-Rite Tent Cot) 소개]


킨텍스 전시장에서 우연히 찾은 1인용 텐트 + 야전침대 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여러가지 모델이 있지만 가장 작게 접히고 무게가 그런대로 휴대 가능한 제품은 이 제품이 유일합니다.바닥에 야전침대는 지퍼와 벨크로로 고정되어 필요에 따라 분리가 가능합니다. 야전침대를 제외하면 거의 1kg 대 텐트로 백패킹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오토 캠핑시에는 야전침대 옵션을, 백패킹 시에는 텐트만 휴대하면 됩니다. 즉 2가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비슷한 시리즈로 미군 개인용 텐트나 오렌지색 비상용 서바이벌 텐트도 있습니다. 솔로 캠핑용 텐트를 여러가지 찾아보았습니다만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즈는 1인용, 오버 사이즈, 어린이용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있습니다.



지퍼를 닫으면 안쪽 메쉬 창을 통해 밖을 볼 수 있습니다. 지퍼와 벨크로로 텐트와 야전침대가 고정됩니다.



우천시에는 레인커버를 덮으면 됩니다. 레인커버는 기본 제공됩니다. 신발 보관함은 침대 아래쪽에 붙어 있어 비가 오더라도 물에 신발이 젖지 않습니다.



텐트 크기는 2100 x 710 x 1000 mm 로 좌우 넓이도 괜찮습니다. 수납 사이즈가 제일 궁금했는데 150 x 150 x 1040 으로 일반적인 릴렉스 체어 정도 수납 크기로 보시면 됩니다. 전체 무게는 7kg 이지만 텐트만은 1kg 대 입니다.




해외 가격은 크기에 따라 120~150 불입니다.




킨텍스 캠핑 관련 전시장에서 실제로 보게 되었습니다. 레인커버도 함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렇게 답답하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안쪽 메쉬 창입니다.




제품 로고 입니다.




레인 커버 안쪽입니다.




전시 기간 특가 네요.. 인터넷 가격은 이보다 높습니다. 스노우피크, 인테그랄, 힐맨, 힐레베르그 등 다양한 1인용 텐트를 찾아 보았지만 이 제품 만큼 특이한 매력은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지퍼로 텐트와 야전침대가 연결됩니다. 벨크로도 안쪽에 붙어 있다고 합니다.




바닥은 일반적인 야전침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텐트와 분리하여 야전침대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총판이 있지만 직구 하시면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