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인스턴트 원두커피 KANU 구입기 + 시음기]


스타벅스 via 와 유사한 컨셉의 국산 원두 커피 입니다.
via의 1/3 가격입니다.
맛만 비슷하면 괜찮겠다 생각되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via는 드립커피와 맛이 거의 같지만
via는 개당 천원 수준이라 애매한 가격입니다.

콜롬비아 다크 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 입니다.

잘 읽어 보면 원료가 다릅니다.
직접 갈아넣은 원두커피 + 인스턴트 커피의 만남이라고 적혀 있네요
신개념 커피라고 되어 있네요.
다 마신 컵에는 미세하게 분쇄한 원두커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향기를 위해 원두커피를 넣었다고 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맛을 위해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를 넣었다고 합니다.

유효기간 입니다. via와 비슷하게 1년 정도 됩니다.

사용법 입니다.
via는 여러가지 커피 레시피가 들어 있습니다.

10개 들어 있습니다.

실망스런 부분입니다.
커피 믹스인줄 알았습니다.
이 안에 원두커피 가루가 28% 들어있다고 합니다.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셔보니 역시나 구수한 숭늉맛입니다.
슈거 때문인지 몰라도 커피맛 전혀 아닙니다.
차라리 그냥 커피 믹스를 살걸 좀 후회 됩니다.

다음에는 물을 더 적게 넣고 한번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

그렇지만 인스턴트 커피를 섞었다는 말은 광고에는 없고
박스 뒷면에만 있어서 이 부분은 매우 실망스런 부분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 택티컬 에디션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영양 간식 필리핀 직수입 리치 바나나 칩(rich banana chips) 소개]

[콜맨 미니멀 텐트 - 콜맨 트래블러 3 CV 소개]